필립스, ‘피델리오’ 헤드폰 시리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상태바
필립스, ‘피델리오’ 헤드폰 시리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PC사랑
  • 승인 2013.03.2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전자(www.philips.co.kr)는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자사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 M1X1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피델리오 M140mm 고성능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장착하여 풍부한 저음과 함께 정제된 고음까지 모든 영역에서 섬세하고 깔끔한 소리를 제공한다. 또한 어쿠스틱 밀폐형 쿠션과 베이스 리플렉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피델리오 X14월 국내 출시 예정인 신제품으로 뒷면이 오픈 구조로 되어 있어 드라이버 뒤쪽에 생기는 공기 압력을 해소할 뿐 아니라 음향의 투명성을 향상시키고 고주파에서도 부드러운 음을 구현한다.
 
또한 메모리 폼 이어 패드와 통기성 벨벳 쿠션, 조절이 가능한 초경량 3D 망사 해먹을 채택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헤드밴드 부분은 내구성이 우수한 소가죽으로 구성되어 편안함은 물론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피델리오만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준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부문 전한주 부장은 이번 수상은 필립스의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인 피델리오의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은 사례이며, 디자인뿐 아니라 필립스 고유의 음향기술이 만드는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인 만큼 사운드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