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고속 스캐너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브라더, 고속 스캐너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2.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전문가용 고속 네트워크 스캐너 ADS-2600W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SK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브라더 고속 스캐너 출시기념, 브라더가 상품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고속 네트워크 문서 스캐너 ‘ADS-2600W’와 고속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ADS-2100’으 중소기업 및 SOHO 사용자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최근 국내 출시된 ‘ADS-2600W’는 ‘IF 디자인 어워드 2013’에서 iF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기존 문서 관리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며 용도에 따른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9.3cm 컬러 터치스크린 LCD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대폭 강화했으며 다양한 ‘Scan To’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문서 관리를 지원한다.
 
브라더의 고속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ADS-2100’은 단일 패스 고속 양면 스캔 기능과 버튼 한번으로 하드 카피를 디지털 파일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는 ‘원 터치 스캔’ 기능을 지원하며, 캐리어 시트를 이용해 A3문서 스캔 기능과 PC없이도 스캔한 문서를 바로 USB 메모리 스틱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모션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브라더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누구나 SK상품권 5만원 권을 받을 수 있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park7@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