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새해맞이 케이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새해맞이 케이스 이벤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1.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새해맞이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글라디우스(Gladius) USB3.0 레드’ 케이스와 ‘도킹(The Docking) USB3.0’ 케이스 구매 고객에게 각각 고급 게이밍 마우스패드와 80mm쿨러를 증정한다.
 
글라디우스 USB3.0 레드 케이스는 전면부의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들타워형 케이스다. 총 9개의 드라이브베이와 정면과 후면에 각각 120mm LED쿨링팬과 80mm 쿨링팬을 장착했다.
 
원활한 그래픽카드 착탈을 위해 최대 330mm의 U자형 베이 설계와 155mm CPU쿨러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USB3.0을 채택해 평균 3배 이상의 빠른 속도를 지원한다.
 
도킹 USB3.0 케이스는 전면부 3.5인치 및 2.5인치 하드 도킹시스템으로 블랙과 레드의 투톤 컬러 샤시로 마무리한 미들타워 케이스다. 전면부 도킹시스템으로 케이스 조립을 해제하지 않아도 되며 하드디스크 외에 핸드폰이나 외장하드 등 주변기기를 넣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SD와 호환 가능한 HDD통합 멀티 가이드 2개와 나사없이 장착할 수 있는 80mm 쿨링팬으로 하드에 직접 찬바람을 공급할 수 있다. 넓은 U자형 베이와 CPU쿨러 공간을 제공하며 USB3.0을 장착했다.
 
사은품이 조기에 품절 시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되며 온라인 쇼핑몰(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아이클럽, 피씨닥, 피씨포올, 이지가이드)과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마켓 판매점에서 구매하면 된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park7@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