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PC메모리 구매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PC메모리 구매자 이벤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2.12.0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timu.co.kr)는 G.SKILL의 PC메모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지스킬의 PC-17000(2133Mhz) 이상 클럭을 지원하는 PC메모리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레저용 고급 스테인리스 머그컵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지급되는 레저용 고급 스테인리스 머그컵은 컴팩트한 크기와 한 쪽 면이 열리는 손잡이를 통해 가방 등 고리에 걸 수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실리콘 재질의 뚜껑은 보온·보냉 효과에 탁월하며 세척이 간편하고 외부에는 지스킬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G.SKILL 17000 PC Memory Event_04.jpg


지스킬의 대표 메모리 립죠스 X 시리즈를 비롯하여 최근 출시된 스나이퍼 시리즈, 아레스 시리즈, 립죠스 Z 시리즈, 트라이던트 X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는 PC-17000 이상 제품군 중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총 22개 제품이다.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지난 이벤트에 보내주신 유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계 차원에서 이번 레저용 고급 스테인리스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스킬의 성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해 시즌에 맞는 상품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오늘(6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