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모바일게임 커리어 캠프' 참여 희망자 모집
상태바
게임빌, '모바일게임 커리어 캠프' 참여 희망자 모집
  • PC사랑
  • 승인 2012.11.0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최근 떠오르는 모바일게임 산업에 취업 지원자들의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이색 채용 설명회가 열릴 예정이어서 관심이 뜨겁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이색 채용 설명회인 ‘게임빌 커리어 캠프(GAMEVIL CAREER CAMP)’에 참여할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게임빌 커리어 캠프’는 관련 학과, 게임 제작 동아리, 일반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이들에게 게임빌을 좀 더 친근하게 알리고 모바일게임사 취업 정보를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게임빌 커리어 캠프는 오는 15일, 16일 양 일에 걸쳐 서초동 게임빌 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취업 특강부터 모의 면접, 캠퍼 나이트 등 다채로운 현장 멘토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의 현업 전문가들과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캠퍼 나이트를 통해 저녁 식사도 하고 선배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6일부터 12일 오후 6시까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업계에서 이례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커리어 캠프’를 통해 게임빌은 취업 희망자들이 글로벌 모바일게임사에 대한 취업 정보를 최대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모바일게임 산업 채용 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취업 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할 예정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