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라이트온 SSD 'PC방에도 트루스피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컴포인트, 라이트온 SSD 'PC방에도 트루스피드'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2.09.23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라이트온 SSD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2012년 9월 19일부터 30일까지 ‘PC방에서도 트루스피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맞이하여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서버그레이드의 라이트온 S200 256GB 모델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되며, 각종 홍보물이 지원된다. 또한 해당 PC방은 라이트온 VIP 멤버쉽으로 등록되어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SSD 운영 노하우가 지원된다.
 
라이트온 SSD는 높은 성능과 안정성으로 각종 벤치마크 테스트 상위권을 석권한 바 있다.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마벨 컨트롤러에 고품질의 인텔-마이크론 동기식 메모리를 탑재했다. 또한 라이트온 고유의 트루스피드 기술이 적용되어 성능저하 없이 빠른 속도를 유지하고, 데이터 형태가 달라져도 속도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SSD 사용을 위해 필수적인 트림기능은 윈도7 환경에서만 지원되는데, 라이트온의 트루스피드 기술은 펌웨어 차원의 기능으로 윈도 XP 환경에서도 동작되어 성능저하가 거의 없기 때문에 XP가 대부분인 국내 PC방 환경에 적합하다. 이러한 특징은 국내 SSD 사용자들의 커뮤니티인 SSD사용자모임 등의 사용자 경험담을 통해서도 확인되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주관사인 ㈜컴포인트 관계자는 ‘SSD 시스템 운영이 부담스러운 PC방 업주의 입장을 헤아린 고객맞춤형 이벤트’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컴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http://www.compoint.co.kr)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