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정품 CPU ‘네가 참 궁금해’ 퀴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정품 CPU ‘네가 참 궁금해’ 퀴즈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3.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3사가 인텔 정품 CPU ‘네가 참 궁금해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텔 정품 CPU에 대한 블로그 리뷰를 확인한 후 이와 관련된 퀴즈에서 정답을 맞춘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 정품 CPU’란 인텔에서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 3(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 말한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CPU의 박스 패키지나 데스크톱 PC 본체를 확인하면 인텔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새겨진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에서 유통하는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정품 등록이 가능하다. 이렇게 정품을 등록한 경우에는 매달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를 지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3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한 유통사가 아니더라도 공인대리점 A/S센터 어디에나 A/S 접수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구매한 인텔 정품 CPUA/S 기간 내 단종이 된 경우 차상위 모델로 제품이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인텔 정품 CPU 구매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에 대해 자세한 리뷰가 있는 블로그 게시글을 확인해보시고 인텔 정품 CPU와 관련된 퀴즈에 응모해 경품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는 지난 세대 대비 효율적인 E 코어와 인텔 스마트 캐시가 증가하였다. 최대 20코어, 28스레드 최대 동작 속도는 5.6GHz로 향상된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하여 게임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미지 및 영상 제작, 편집 작업에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 크리에이터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