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X ‘카우보이 비밥’ 컬래버레이션! 13일 선보여
상태바
오버워치 2 X ‘카우보이 비밥’ 컬래버레이션! 13일 선보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3.0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과의 새로운 대규모 게임 내 콜라보레이션
‘스파이크 스피겔’ 캐서디, ‘페이 발렌타인’ 애쉬 등 전설 스킨 눈길! 13일부터 획득 가능
- 자체 세계관 넘어 새로운 영역 확장… 게임 아이템서 뮤비까지 게임 안팎 다양한 콜라보 선봬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K-팝 톱 플레이어르세라핌(LE SSERAFIM),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애니메이션 원펀맨(One-Punch Man) 등과의 협업을 통해 여러 게임 내 아이템에서 뮤직비디오에 이르기까지 게임 안팎으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여온 오버워치가 또 한 번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우주 서부 애니메이션인 카우보이 비밥(Cowboy Bebop)’과 게임 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오버워치 2를 즐길 수 있는 모든 플랫폼을 통해 오는 13(, 이하 한국시간 기준) 정식 선보인다.

‘스파이크 스피겔’ 캐서디.

플레이어들은 카우보이 비밥에서 영감을 얻은 스킨, 감정 표현, 하이라이트 연출 등 다양한 수집용 아이템을 획득해 오버워치 2의 여러 영웅들을 특별하게 꾸밀 수 있다. 카우보이 비밥의 음악 역시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버워치 2 게임 안에서 울려 퍼질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서는 스파이크 스피겔캐서디, ‘페이 발렌타인애쉬, ‘제트 블랙마우가, ‘에드솜브라, ‘아인레킹볼 등의 전설 스킨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특히 이 중 아인레킹볼 전설 스킨은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해당 스킨들은 이벤트 시작 하루 전인 12()에 게임 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페이 발렌타인’ 애쉬.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는 오버워치 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지금 시청 가능하다.

에이미 데넷 오버워치 2 어소시에이트 디렉터(Overwatch 2 Associate Director, Aimee Dennett)역사상 가장 존경받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하나인 카우보이 비밥과 콜라보레이션 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히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카우보이 비밥 시리즈의 전설적인 스토리, 아트, 애니메이션, 음악에 경의를 표하며, 카우보이 비밥의 팬과 오버워치 2 플레이어 모두 오버워치 2에 불어온 서부의 바람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트 블랙’ 마우가.
‘에드’ 솜브라

음악, 패션 등 오버워치 세계관을 넘어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해나가는 오버워치의 다음 여정이 될 카우보이 비밥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 진행된 원펀맨에 이어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아인’ 레킹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