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높이 조절 책상 2종 출시 할인
상태바
제닉스, 높이 조절 책상 2종 출시 할인
  • 이백현
  • 승인 2024.02.2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의자,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을 생산하는 제닉스에서 오는 3월3일까지 자사 신제품 모션데스크와 높이조절 책상 출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제닉스는 기존의 고정된 높이의 책상의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는데, 이번에 출시된 제로드 스탠다드 모션데스크와 제로드 올핏데스크도 그 제품의 연장선상에 있다.

제로드 스탠다드 모션데스크는 사용자의 키에 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핸들타입과 전동타입 2가지 작동방식, 그리고 1400, 1600 2가지 상판 사이즈로 출시된다. 준수한 내구성과 견고함을 갖춘 이번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여유있는 사이즈로 책상 위를 여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최저 높이 730mm에서 최고 높이 1,220mm로 다양한 사용자가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제로드 올핏데스크는 총 9단계의 책상 높이 조절 기능에 더해 높이 조절이 가능한 모니터 받침대가 포함된 책상이다. 좌우, 안밖으로 자유롭게 장착할 수 있는 사이드 선반을 제공해 더욱 활용성을 높였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출시 이후 두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출시 특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