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컬러로 만난다! 앱코, 94배열의 무선 기계식 키보드 'AN94BT' 출시
상태바
상큼한 컬러로 만난다! 앱코, 94배열의 무선 기계식 키보드 'AN94BT'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4.02.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AN94BT 무선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이하: AN94BT)'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AN94BT는 상큼한 컬러 조합으로 유선, 블루투스, 2.4GHz 무선 총 3가지 연결 방식을 제공하며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기계식 키보드이다. 94키의 효율적인 배열로 콤팩트하면서도 넘버 패드와 필수 키들의 사용성을 모두 확보하였다.

이번 출시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정상가 59,000원에서 23% 할인된 4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민트, 화이트, 핑크 3색 조합의 솜사탕 컬러와 옐로우, 블루, 화이트 3색 조합의 레몬바스켓 두가지 컬러 옵션과 청축, 적축, 갈축 세가지 스위치 옵션으로 출시되었다. 스위치는 Huano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되었으며 누구나 손쉽게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는 교체축 타입이다. 여기에 PCB 상하부에 실리콘 및 EVA 폼 흡음재를 적용하여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AN94BT는 20가지 RGB 백라이트 모드를 지원하여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멀티미디어 단축키,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기계식 키보드로써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번 출시 특가는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