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강력한 무선 게이밍 키보드? 커세어,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 출시
상태바
작고 강력한 무선 게이밍 키보드? 커세어,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4.02.2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게이밍 키보드 라인업에 뛰어난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 (K65 PLUS WIRELESS / 이하: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려한 디자인과 게이밍을 위한 필수 요소가 가득한 75% 레이아웃의 K65플러스 무선 키보드는 성능과 개성을 최대치로 이끌어내 게이머뿐만 아니라 커스텀 키보드 마니아가 원하는 니즈를 모두 만족시킨다.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는 일반 키보드보다 콤팩트한 75% 프로파일에 강력한 성능을 담았다. 원활한 컨트롤을 위해 꼭 필요한 화살표 키와 유틸리티 스위치를 포함하면서도 작아진 사이즈 덕분에 마우스 사용에 필요한 데스크 공간을 충분히 확보한다.

또한, 사전 윤활 작업이 완료된 '커세어 MLX 레드 리니어 스위치(CORSAIR MLX Red linear switches)'가 탑재되어 부드러운 키감으로 정확하게 모든 키를 입력하며 '핫 스왑'을 지원해 자신만의 스위치로 손쉽게 커스타마이징도 가능하다.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는 별도의 개조없이도 매우 만족스러운 타이핑을 제공한다. 내장된 이중 흡음재가 통울림과 삐걱거리는 소리를 최소화해 옆에 있는 사람들도 만족할 수 있는 조용한 타이핑 사운드를 제공한다.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는 '미드 나이트 그레이' 및 '실버' 컬러 포인트의 PBT 염료 승화 키캡이 블랙 키보드 베이스와 어우러져 데스크탑 세팅을 돋보이게 해 게임 및 오피스용 메인 키보드로 최적이다.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는 게임 플레이에 안정적이면서 대기시간이 짧은 저지연 2.4GHz 무선 연결 또는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는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뛰어난 호환성 및 초고속 연결을 제공한다. 모두 안전한 AES 암호화 기능이 사용되며 RGB를 끄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6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단히 스위치 전환으로 PC에서 Mac 레이아웃으로 바뀌고, 한번의 키 입력만으로 여러 장치에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다.

RGB 마니아들을 위해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는 각 키별 RGB 백라이팅이 빛을 내며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조명효과를 무제한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강력한 iCUE 소프트웨어로 매크로를 설정하고 키를 재매핑하며, 키보드의 RGB를 다른 게이밍기어나 iCUE Mural 프로필에 동기화하여 게임이나 작업을 위한 맞춤형 조명을 설정, 데스크존 용도에 따른 다양한 조명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뛰어난 기술과 멋진 스타일을 결합한 K65 플러스 무선 키보드는 75%의 콤팩트한 사이즈, 정밀하고 조용한 타이핑, 빠르고 다양한 무선연결, 손쉬운 PC와 MAC 전환, 핫스왑 및 무제한 RGB 커스텀 등으로 게임 및 오피스용 메인 키보드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무한한 흥미로움을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