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4세대 키보드 신규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4세대 키보드 신규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2.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클래식TKL’ 멤브레인 4세대 키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래식TKL’ 멤브레인 4세대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의 강자로 이름을 알린 몬스타기어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사무용 멤브레인 제품이다. 산뜻한 밀키 화이트 색상에 브라운 포인트로 마감한 클래식TKL’ 멤브레인 4세대 키보드는 사무 환경에 적합하며, 넘버패드를 제거한 텐키리스 배열로 책상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클래식TKL’ 멤브레인 4세대 키보드의 유선 연결부도 분리형 C타입 커넥터인 점이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와 차별되는 점이다. 또한 연결부는 골덴 패턴 포인트로 엣지있고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다.

클래식TKL’ 멤브레인 4세대 키보드는 자주 쓰이는 26키에 안티고스팅이 적용되어 있어, 동시 입력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Fn(기능) 조합키 기능을 통해 각종 미디어 제어 입력도 가능하며,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는 LED 백라이트도 제어할 수 있다.

한편 클래식TKL’ 멤브레인 4세대 키보드의 현재 가격은 20% 할인되어 20,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