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신학기를 응원해요!'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신학기를 응원해요!'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2.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3사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신학기를 응원해요!’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텔 정품 CPU에 대해서 설명하며, 인텔 정품 CPU를 유통하는 인텔 공인대리점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구매한 제품이 인텔 정품 CPU인지 확인하는 방법 등을 설명한다. 이와 같이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설명을 통해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 공인대리점에서 유통되는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하는 경우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이 가능하다.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한 경우 매달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를 지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3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한 유통사가 아니더라도 공인대리점 A/S센터 어디에서나 A/S 접수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구매한 인텔 정품 CPUA/S 기간 내 단종이 된 경우 차상위 모델로 제품이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인텔 정품 CPU 구매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신학기 컴퓨터를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인텔 정품 CPU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누리고 본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신학기를 즐겁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24코어, 32스레드, 6GHz 동작속도로 더 차원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지난 세대 대비 E 코어와 인텔 스마트 캐시가 증가한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14세대)는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뿐만 아니라 각종 이미지, 영상을 편집하는 유저들에게도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14세대)는 인텔 600 시리즈 칩셋과 인텔 700 시리즈 칩셋 메인보드 모두 호환이 가능하여 유저들이 다양하게 PC를 조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