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ASUS(에이수스) NUC 새학기 기념 특별 사은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ASUS(에이수스) NUC 새학기 기념 특별 사은품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2.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계적 컴퓨팅 하드웨어 전문기업인 ASUS(에이수스)NUC 제품 공식 대리점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이벤트 기간 ASUS NUC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새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331일까지이며, 컴퓨존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로지텍 MK235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가 증정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인텔의 13세대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ASUS NUC 제품 (NUC13ANKI3, NUC13ANKI5,)이다. 이 제품은 활용성 높은 스마트한 사이즈와 뛰어난 퍼포먼스, 높은 안정성으로 비즈니스 업무와 홈 오피스뿐 아니라 부품의 커스터마이즈를 통해 교육, DID, KIOSK, 헬스케어 IoT 산업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 가능하다.

ASUS는 인텔과 지난해 인텔 NUC 제품군의 인수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여, ASUS NUC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생산 및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피씨디렉트는 기존 미니PC 제품 유통 경험과 IT 제품 유통망을 기반으로 ASUS NUC 제품을 국내 정식 유통, 판매할 수 있는 공식 대리점으로 지정되었다.

이번 ASUS NUC 행사 제품은 3년간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제품과 이벤트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