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딸기케이크 키캡’ 신규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딸기케이크 키캡’ 신규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2.1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딸기케이크 키캡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딸기케이크 키캡2mm 두께를 자랑하는 두꺼운 PBT 소재 키캡으로, 소재 특유의 견고함과 내마모성, 그리고 소위 폼떡빌드에 잘 어울리는 로우 피치한 타건감이 특징이다. 컬러웨이는 산뜻하고 크리미한 화이트에, 적갈색 포인트와 상큼한 스트로베리 핑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아이콘 모디에 그려진 달콤한 디저트들이 눈길을 끈다. 영한각 각인으로 키보드 초보자들도 편리하게 한글 타이핑을 할 수 있는 점 또한 매력적인 점이다.

딸기케이크 키캡의 키 개수는 총 139키로, 다양한 사이즈의 모디열 키와 iso엔터 키 등이 포함되어 있어 Tsangan, WKL, 98배열 등에 호환된다.

앞서 몬스타기어는 집사 키캡 시리즈, 퍼플 래빗 키캡 등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자체 디자인 키캡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에 몬스타기어는 앞으로도 더 참신한 디자인으로 키보드 매니아 여러분들께 좋은 제품 선보일 것이라며 의지를 밝혔다.

한편 몬스타기어 딸기케이크 키캡의 가격은 45,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