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PS5·PS4·닌텐도 스위치·XS X|S·XB1 버전 ‘주술회전 전화향명’(한국어판) 2월 1일 발매
상태바
BNEK, PS5·PS4·닌텐도 스위치·XS X|S·XB1 버전 ‘주술회전 전화향명’(한국어판) 2월 1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2.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team 버전은 2월 2일(금) 발매
- ‘주술회전’만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체험할 수 있는 론치 트레일러 공개
- ‘주술회전’ 피규어 증정,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발매 이벤트 진행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 5,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 Xbox Series X|S, Xbox One주술회전 전화향명’(한국어판)202421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Steam 버전은 22일 발매)

 

 

주술회전 전화향명발매 & 론치 트레일러 공개!

주술회전의 첫 가정용 게임인 주술회전 전화향명’(한국어판)21일 발매되었다. 본 작품을 통해 동료들끼리 협공하여 서로 실력을 갈고 닦으며 승리를 목표로 하는 주술 연계 액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TV 애니메이션 제1기부터 극장판 주술회전 0’까지 등장하는 총 16 캐릭터 중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작에서의 전투를 재현하거나 이상적인 태그 전투를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주술의 사용법이 배틀을 좌우하는 주술회전만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주술회전 전화향명’(한국어판) 론치 트레일러

 

본 작품의 발매에 맞춰 론치 트레일러를 공개하였다. 영상 마지막에는 DLC ‘회옥옥절의 영상을 만날 수 있다.

DLC ‘회옥옥절은 추후 발매된다.

 

고죠 선생님 특별 강좌 시스템 소개 트레일러 공개

 

 

주술회전 전화향명’(한국어판)의 게임 시스템과 배틀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고죠 선생님 특별 강좌 시스템 소개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내레이션은 원작에서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의 교사로 친숙한 고죠 사토루(CV. Yuichi Nakamura)’가 맡았으며, 배틀 시스템과 각종 모드 내용 등 본 작품을 즐기는 방법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주술회전첫 가정용 게임 주술회전 전화향명이란?

함께 도달하라 주력의 핵심으로

원작은 Shueisha ‘주간 소년 점프에서 호평 연재 중이며, 202312월까지 TV 애니메이션 2기가 방영되었던 주술회전이 첫 가정용 게임으로 영역 전개!

주술회전 전화향명주술회전속 주술사와 주령들의 주술을 사용하여 동료와 함께 높은 곳을 목표로 하는 2vs2 대전 액션 게임이다.

각 캐릭터가 가진 개성 넘치는 주술을 활용해 마치 애니메이션과 같은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본 작품의 매력이다. 플레이어끼리 협공하면서 전투를 통해 강력해지고, 더욱 강력해진 주술과 영역 전개로 상대 플레이어를 쓰러뜨리는 주술회전만의 주술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참전하는 캐릭터는 15명 이상으로, 각자의 결의를 저주에 담아 싸우는 주술사들의 독특한 액션 배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