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신작 기계식 키보드 ‘닌자 PRO N1, N2’ 체험단 모집
상태바
몬스타기어, 신작 기계식 키보드 ‘닌자 PRO N1, N2’ 체험단 모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2.0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출시한 신작 기계식 키보드 '닌자 PRO N1, N2'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이벤트는 쿨엔조이, 퀘이사존, 키팸 네이버 카페에서 기기별 각 1인씩을 뽑아 진행한다. 모집 일시는 21일부터 28일까지이며, 설 명절 이후 제품을 수령한 체험단 인원들이 리뷰를 작성해 공개할 예정이다.

몬스타기어 측은 닌자 PRO N1, N2’에 대해 다양한 배열을 선보이며 커스텀 키보드 시장의 예민한 요구에 충실히 따른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닌자 PRO N1, N2’는 각각 75배열과 98배열로 이루어진 고품격 플라스틱 키보드이다. 정교하게 설계된 가스켓 마운팅 포인트와 고품질 가스켓 양말은 부드러운 타건감을 선사하며, 3,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트라이모드 사용 시 장시간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또한 닌자 PRO N1, N2’은 완제품 형식으로 판매되며 당근 저소음 스위치와 말차 스위치라는 두 가지 선택지를 제공한다. 그리고 함께 체결되어 나오는 몬스타기어의 집사 키캡은 고양이 느낌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닌자 PRO N1, N2’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몬스타기어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