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PAW3395 게이밍 전용 센서 탑재 초경량 게이밍마우스 ‘크루 GT PRO’ 체험단 모집
상태바
몬스타기어, PAW3395 게이밍 전용 센서 탑재 초경량 게이밍마우스 ‘크루 GT PRO’ 체험단 모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3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21일에 퀘이사존과 쿨엔조이, 블로그를 통해 신제품 게이밍 마우스 크루 GT PRO’의 체험단 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루 GT PRO 게이밍 마우스 체험단의 모집인원은 커뮤니티 2, 블로그 1곳에서 총 5명이며, 모집 기간은 21일부터 28일까지이다.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며, 제품 발송은 9일 이후 진행된다. 리뷰는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등록하면 된다.

체험단 모집 조건은 다음과 같으며, 유튜브 영상을 첨부하는 신청자는 체험단 선정에 유리하게 적용된다.

 

- 본인 블로그 포함 5군데 이상 게시글을 업로드

- 제품 분해 리뷰 불가

- 언박싱 및 실제 제품 사용 영상 촬영

- 리뷰 내용에 유튜브 또는 네이버 동영상 첨부 (우선 선정)

- 본 후기는 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라는 점을 하단에 반드시 명시

- 작성된 리뷰는 몬스타 주식회사에서 마케팅 자료로 수집 및 재사용될 수 있다.

- 리뷰 가이드는 당첨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으로 리뷰 가이드의 내용(키워드 및 해시태그)를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몬스타기어 크루 GT PRO는 게이밍용으로 검증된 센서 PAW3395를 탑재하여 최대 DPI 26000, 최대 가속 50g, 프레임 레이트 220ips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지녔다.

또한, 2.4g 무선 모드와 62g 가벼운 무게로 불편한 선 없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핸들링 조작이 가능하며, 소프트웨어를 통해 미세 감도 조절과 매크로 세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