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4·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공식지원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PS4·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공식지원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법정 배틀 게임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버전 패키지 제품을 2024125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음성 및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에는 2001년에 탄생한 법정 배틀게임 역전재판시리즈 중 새로운 주인공 오도로키 호스케를 중심으로, 그의 성장 이야기와 법의 암흑 시대를 그린 역전재판 4’, ‘역전재판 5’, ‘역전재판 6’까지 3종의 작품이 HD 그래픽으로 수록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변호사가 되어 사건을 조사하여 전실을 찾아내 범인을 밝혀내야 하며, 이 과정속에서 의뢰인을 구하기 위해, 사건 현장을 조사하고 증거품을 모아 이를 구사해 법정에서 검사에게 맞서야 한다.

모순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면서 진실이 자연스레 밝혀지는 숨쉴 틈 없는 전개가 기다리는 법정 배틀을 통해 절체절명의 위기로부터 역전했을 때의 통쾌함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본 제품에는 원작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여러 신기능이 도입되었으며, 게임을 구석구석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한 콘텐츠까지 수록되어 있다.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런칭 트레일러

 

2024125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