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외유내강형 SSR 캐릭터 ‘목단’ 업데이트
상태바
승리의 여신: 니케, 외유내강형 SSR 캐릭터 ‘목단’ 업데이트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해 4월 이벤트 스토리에서 유저 눈도장 찍은 ‘목단’, 허당미 넘치지만 의리 중시하는 캐릭터
- 오는 2월 8일까지 신규 스토리 DIRTY BACKYARD 공개, 모집 티켓 등 풍성한 아이템 제공
- 지난해 인기 스토리 이벤트 ‘악을 더 큰 악으로 통제하라’ D-OUTSIDERS 아카이브 업데이트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캐릭터 목단 및 신규 스토리 이벤트 등을 업데이트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흑가의 소규모 정예 조직 모란회의 보스인 신규 캐릭터 목단이 추가되며, 새로운 스토리 이벤트 DIRTY BACKYARD와 한정 코스튬 슈가-와일드 백야드 등을 선보인다.

먼저, 지난해 4월에 유저들의 눈도장을 찍은 목단은 방어형 SSR 등급의 니케로, 위풍당당한 외모, 허스키한 목소리와는 반전되게 적극적으로 적을 위협하면서도 평소에는 허당끼가 가득한 외강내유형의 성격을 지녔다.

의리로 똘똘 뭉친 그녀는 다 덤벼! 여긴 내가 맡는다! 정정당당 승부다! 등 스킬을 보유했으며, 체력이 저하될수록 방어 능력이 상승하는 등 생존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캐릭터가 극한에 달하는 피해를 입었을 때 최대 체력 증가 패시브로 생존의 기회를 다시 한번 얻을 수 있어 PvP에서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아우터 림의 포그 할로우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되어 누명을 쓰게 되는 목단의 이야기를 담은 신규 스토리 DIRTY BACKYARD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모집 티켓, 스킬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고난이도 보스 스테이지를 통해 각종 육성 재료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 1월 자칼과 바이퍼, 크로우가 어둠 속에 잠긴 방주의 사건 주모자를 찾기 위해 아우터 림으로 이동해 펼치는 스토리 이벤트 D-OUTSIDERS도 아카이브에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지휘관 5명이 협동하여 도전하는 협동 작전에 보스 토커티브 [H.S.T.A.]’가 등장, 보스를 처지해 보상 받은 부서진 코어는 고철 상점을 통해 쥬얼,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어둠의 시계에서 활동하던 시절, 캐릭터 슈가가 애정한 복장인 슈가-와일드 백야드 코스튬을 2Mission Pass(미션 패스)에서 얻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