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래피드 트리거 기능이 탑재된 무접점 키보드 'CNK84W' 사전 예약 진행
상태바
콕스, 래피드 트리거 기능이 탑재된 무접점 키보드 'CNK84W' 사전 예약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4.01.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COX CNK84W LL 미니배열 블루투스 유무선 무접점 키보드(이하: CNK84W)'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CNK84W는 게이머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래피드 트리거' 모드가 탑재된 무접점 키보드다. 래피드 트리거는 손을 떼는 순간 키 입력 값이 바로 해제되어 단순히 손을 떼는 것만으로 즉각적이고 정교한 브레이킹이 가능해져 순간적으로 멈춰서 상대방을 노려야 하는 FPS 게임의 필수 기능이 되었다.

CNK84W는 0.8mm~3.8mm의 조절 범위로 더 업그레이드된 다이나믹 래피드 트리거 기술이 적용되었다. 여기에 8K 폴링레이트를 제공해 더 빠른 입력속도와 반응속도를 자랑한다.

이 제품에는 수신과 보안이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저전력 리시버 LL 리시버가 채용되었다. 원 채널 송수신을 지원하며 간선 영향을 받지 않아 지연 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여기에 더 업그레이드된 블루투스 5.2 버전과 유선 모드까지 최대 4대의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CNK84W는 기능에만 집중한 것이 아니다. 기존 키 배열 대비 75% 콤팩트한 84키 레이아웃으로 공간 활용성을 최적화하였다. 여기에 91키로 구성된 별도의 키캡 트레이를 기본 구성에 포함하였다. 버려지는 키캡이 없도록 환경까지 생각한 콕스의 착한 구성품으로 십자 스템의 키보드 어디든 체결이 가능하여 다양한 키보드에 활용할 수 있다.

CNK84W는 마우스 포인터 기능과 넘버패드 기능 구현으로 미니배열의 고질적인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 또, 윈도우는 물론 MAC,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환경에 자유롭게 호환되는 편리성을 가졌다.

콕스의 무접점 키보드는 많은 리뷰가 증명하는 웰 메이드 제품이다. '래피드 트리거', '미니배열' '키 트레이' 등 다방면으로 완성도를 느낄 수 있는 CNK84W는 오는 1월 29일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컴퓨존 단독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기간동안 정상가 199,000원에서 20% 할인된 15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