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DJ용 헤드폰에서 영감 얻은 아웃도어 헤드폰 앰페리어 공개
상태바
젠하이저, DJ용 헤드폰에서 영감 얻은 아웃도어 헤드폰 앰페리어 공개
  • PC사랑
  • 승인 2012.09.0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젠하이저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 최적화되어 휴대용 기기에서도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헤드폰 앰페리어를 공개했다.
 
앰페리어는 전설적인 DJ용 헤드폰에서 영감을 얻어 아웃도어용으로 개발된 헤드폰으로,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탁월한 사운드 퀄리티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차별화된 세련미를 발산하며, 컬러 역시 블루와 실버 두가지 색상 중 개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앰페리어는 이동 중에도 최고의 사운드를 즐기길 원하는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등 애플의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 돼 있다. 스테레오 시스템에 연결한 최고급 유선 헤드폰에서나 들을 수 있었던 고품질의 사운드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됐으며, 통화용 마이크가 장착되어 음악 감상 중 통화 전환에도 아무런 불편함이 없다.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을 탑재해 16 Hz~22000Hz의 주파수 대역을 자랑하는 앰페리어는 스트리트 헤드폰이라는 용도에 걸맞게 타 제품과 차별화된 특징을 지닌다. 높은 음압 레벨에서도 문제가 없도록 견고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밀폐형 디자인은 외부 소음을 완벽히 차단한다.
 
또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헤드밴드를 가볍게 만들고, 다양하게 조정할 수 있다. 특히 DJ 헤드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의 특성을 살려 로테이션 이어컵을 채택해 한쪽 이어컵 만을 사용, 음악과 외부 피드백을 동시에 들을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3.5mm 스테레오 잭 플러그 및 일반적인 임피던스를 적용해 각종 휴대용 기기에 최적화되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볼륨조절, 통화 기능을 위한 마이크 등이 지원되는 스마트 리모컨이 장착돼 있다.
 
현재 젠하이저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 중인 앰페리어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449,000원이며, 2년간의 국제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