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적응형 요추 지지 시스템 탑재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이스커 V2' 런칭
상태바
레이저, 적응형 요추 지지 시스템 탑재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이스커 V2'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4.01.1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적응형 요추 지지 시스템이 탑재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Razer Iskur V2(이하: 이스커 V2)'를 신규 출시했다. 이스커 V2는 이전 버전보다 넓어진 좌석 면적과 더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요추 지지대 및 팔걸이 등을 통해 장시간 게임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이저 이스커 V2는 적응형 요추 지지 시스템이 탑재돼 등판의 높이 및 깊이 조정은 물론 사용자 자세에 맞게 좌우로도 기울어져 앉아서 몸을 움직여도 자세에 맞춰 안정적으로 지지해줄 수 있다. 또 우측 레버를 통해 높이 및 깊이 조정이 가능하도록 조절 편의성까지 개선돼 더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가장 편안한 자세인 뒤로 기대거나 누웠을 때 안정적인 지지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이스커 V2는 최대 152도의 리클라이닝을 지원한다. 이전 모델 대비 넓어진 좌판과 등판 각도로 장시간 게이밍에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상하, 앞뒤, 좌우, 안팎으로 이동 및 회전이 가능한 4D 조절 팔걸이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다. 또 의자 전체에 적용된 EPU 등급의 합성 가죽은 일반 합성 가죽보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 실제 가죽 같은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