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필리핀 마닐라에서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 개최
상태바
에이서, 필리핀 마닐라에서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 개최
  • 남지율
  • 승인 2024.01.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Acer)는 자사가 주최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게임대회 '프레데터 리그(Predator League) 2024'의 그랜드 파이널 행사를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SM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에서 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단 48시간 만에 6,000장의 VIP 티켓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선수들의 특출난 게임 플레이와 차기 프레데터 리그 챔피언의 등극을 현장에서 목격하기 위한 전 지역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총 상금 20만 달러의 규모로 개최되는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각국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e스포츠 대표 총 26팀이 참가하여 '발로란트(VALORANT)'와 '도타(DOTA) 2' 게임 두 개 부문에서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경기는 서바이벌 적자생존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누적 스코어를 가장 많이 쌓은 팀이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다. 발로란트와 도타 2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상위 네 팀에게는 ▲우승 팀 6만 5천 달러와 APAC 프레데터 리그 쉴드(APAC Predator League Shield) ▲준우승 팀 2만 달러 ▲3,4위 팀 7천5백 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그랜드 파이널 행사에는 경기 외에도 팬들을 즐겁게 해줄 공연과 만남 세션 등 풍성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에이서 브랜드 홍보대사인 필리핀 가수 겸 영화배우 사라 헤로니모(Sarah Geronimo)와 필리핀 아이돌 SB19를 포함한 최고의 필리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멋진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며, 프레데터 브랜드 홍보대사와의 미팅 및 그리팅 세션도 진행된다.

앤드류 호우(Andrew Hou) 에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사장은 "아시아 태평양 프레데터 리그 토너먼트를 통해 에이서가 각 지역의 모든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올해의 그랜드 파이널은 경쟁의 정신을 기리고 음악과 엔터테인먼트의 즐거움을 더해 더 많은 팬들이 번성하는 e스포츠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의 토너먼트 일정과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레데터 리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되는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매년 유망한 e스포츠 신예들의 본거지로 자리매김하며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프레데터 리그는 2018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제1회 프레데터 리그' 이후 현재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만여 팀이 참가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