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전자칠판 인증 캠페인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전국 5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전자칠판 인증 캠페인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전국 5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이백현
  • 승인 2024.01.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자사 전자칠판 구매 고객 인증 프로그램,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500호 돌파
-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500호점 돌파 기념 기프트박스 증정 프로모션 진행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 제품 구매 인증 프로그램인 클래스룸케어를 500호점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1월 한 달간 구매자 대상 기프트박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프트박스 증정 행사는 1월 11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벤큐 전자칠판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스타일러스 펜, 지우개, 디스플레이 클리너, 그리고 클리닝 융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프트박스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는 2020년 10월부터 시작한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2021년 8월에 100호점을, 2023년 3월에는 400호점을, 올해 1월 500호점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벤큐의 클래스룸케어 인증점은 시력보호, 항균 코팅 등 클래스룸케어 기능을 갖춘 벤큐 전자칠판을 도입한 시설을 대상으로 인증 마크와 함께 독자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벤큐 전자칠판은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 다양한 앱을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으며, 클래스룸케어 솔루션을 탑재해 건강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터치형 디스플레이다.

벤큐만의 판서 앱인 이지라이트6(EZWrite6.0)의 플로팅 툴과 화면 녹화 기능 등을 통해 원격 수업, 비대면 화상회의, 온라인 강의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프로(RP 시리즈), 마스터(RM 시리즈), 에센셜(RE 시리즈)의 세 라인업과 65”, 75”, 86” 사이즈로 구성되어 구매자의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다.

특히, 2023년 12월에 새롭게 출시된 벤큐의 2024년형 전자칠판 RM04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구글 인증 전자칠판으로 안드로이드 13 운영 체제를 탑재하여 구글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앱을 활용할 수 있으며, 교육 현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구글 드라이브, 구글 미트를 문제없이 구동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벤큐코리아 B2B 세일즈 담당 전병렬 팀장은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을 뛰어넘어 500호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국내최초 출시 구글인증 전자칠판인 RM04시리즈를 통해 교육현장에 벤큐 전자칠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 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벤큐 전자칠판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홈페이지 에듀케이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