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한국어판 PS5/Switch 패키지 사전 예약 판매 예정
상태바
인트라게임즈,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한국어판 PS5/Switch 패키지 사전 예약 판매 예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0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트로바니아 장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시리즈 최신작
- 구입자 전원에게 조기 구입 특전 ‘내면의 전사 의상’ 복장 제공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오는 1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게임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Prince of Persia: The Lost Crown)’ 한국어판 PS5/Switch 패키지의 사전 예약 판매를 110일부터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사전 예약 판매는 117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패키지 제품에는 조기 구매 보너스로 페르시아의 왕자: 전사의 길당시의 복장을 기반으로 제작된 특별 의상인 내면의 전사 의상추가 콘텐츠가 동봉된다.

 

*참고를 위한 이미지. 실제 상품과 다를 수 있음.

 

메트로바니아 장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페이스로 세계를 직접 여행할 수 있게 한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장엄한 지식의 성부터 형형색색의 풍경을 뽐내는 가을의 숲까지, 페르시아 신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많은 환경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시간의 힘을 얻어 특별한 능력을 해금하고 그것을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사르곤은 카프산 깊숙한 곳을 탐험하면서 퍼즐을 풀고 비밀을 밝혀내며 흥미진진한 사이드 퀘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트레일러

 

2024118일에 정식 발매되는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