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방치형 액션 RPG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 2024년 1월 9일 Google Play 출시
상태바
게임피아, 방치형 액션 RPG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 2024년 1월 9일 Google Play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0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 배경의 방치형 액션 RPG
- 콘솔 액션 게임 스타일의 전투 모션과 화려한 스킬 액션
- 출시기념으로 쿠폰 및 SSR장비 풀세트 등 각종 보상 증정 출석 이벤트 진행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방치형 액션 RPG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19일부터 Google Play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주인공 소녀가 야구 배트로 좀비를 물리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빠른 육성과 호쾌한 전투를 통해 기존 방치형 장르에서 볼 수 없었던 콘솔 액션 스타일에 가까운 디테일한 액션 요소와 타격감을 차별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본 게임은 화면 가득 몰려오는 좀비를 화끈하게 소탕하는 메인 스테이지모드와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 탐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두 모드를 보조할 수 있도록 펫을 육성하거나 캐릭터의 코스튬과 스킨을 변경하고, 각인 및 소켓 등을 장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를 무한 성장시킬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색다른 장르의 특수 콘텐츠에 해당하는 배팅 던전디펜스 던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모든 신규 유저에게 게임 접속 후 쿠폰 배트소녀를 입력하면 50,000개 다이아가 지급되며, 또한 7일간 접속하면 코스튬 풀세트, SSR장비 풀세트, 다이아 20만개를 100%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의 배급을 담당하는 아카이버의 퍼블리싱팀에서는 차별화된 고퀄리티 2D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액션, 짜임새 있는 콘텐츠 구성으로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가 유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고속 성장의 재미와 화려한 액션의 쾌감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오랜 시간 테스트를 반복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배트소녀 키우기: 좀비러시프로모션 트레일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