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홈캠 'ASC10' 단독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홈캠 'ASC10' 단독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4.01.0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ASC10 홈캠(이하: ASC10)'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특가를 통해 ASC10을 정상가에서 약 30% 할인된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모바일 앱을 제공한다.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움직임을 포착해 스마트폰으로 알리는 모션 감지 기능, 기본 110°의 와이드 화각과 더불어 앱을 통해 직접 수평회전(360°), 수직회전(90°) 시킬 수 있는 각도 조절 기능, 최대 100대까지 연결하여 4채널 동시 재생이 가능한 멀티뷰 시스템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ASC10은 적외선 센서가 적용되어 야간이나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Micro SD 카드 삽입부가 있어 이를 활용하여 저장 공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녹화된 영상으로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하여 재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200만 화소 FHD를 지원하며, 별도의 통신 선 없이 기존의 Wi-Fi 무선 네트워크 망을 사용해 전원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는 스피커와 마이크가 내장돼 앱을 통해 양방향 대화를 할 수 있어 아이를 위한 베이비 캠, 반려 동물을 위한 펫캠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ASC10 홈캠은 보안 관리에도 탁월하다. 개인 정보 보호 관련 인증기관에서 GDPR, CCPA 인증을 획득한 TUYA의 ABKO 앱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관리체계 국제 규격 인증,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과 관련한 국제표준 인증으로 개인 정보 보호 및 클라우드 서비스 모두 안전성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앱을 통해 '사생활 보호 모드'를 활성화하면 상시 녹화를 중단할 수도 있다.

이번 특가는 앱코 공식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1월 16일까지만 진행되니 홈캠이 필요하다면, 기간 내 구매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