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4] 샥즈, IP68 지원 프리미엄 무선 골전도 이어폰 '오픈스윔 프로' 첫 공개
상태바
[CES 2024] 샥즈, IP68 지원 프리미엄 무선 골전도 이어폰 '오픈스윔 프로' 첫 공개
  • 남지율
  • 승인 2024.01.0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오픈형 이어폰 시장의 강자 샥즈(SHOKZ)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4'에서 프리미엄 골전도 이어폰 '오픈스윔 프로(OpenSwim Pro)'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IP68의 방수 등급을 갖춘 오픈스윔 프로는 초경량 프레임에 귀를 막지 않는 오픈형 디자인이 적용된 멀티스포츠용 이어폰으로, 샥즈 최초로 블루투스와 MP3 재생 기능을 모두 지원한다. 최대 8,000곡 이상 저장할 수 있는 32GB의 대용량 내장 메모리 덕분에 유저는 수영 및 러닝, 사이클링 등 다양한 운동 중에 미리 생성해둔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선명한 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샥즈의 혁신적인 골전도 기술인 '프리미엄피치 2.0+(PremiumPitch 2.0+)'가 적용된 오픈스윔 프로는 선명한 사운드와 강력한 볼륨, 풍부한 저음을 구현하며 샥즈 앱을 통해 수영, 보컬 부스터, 표준 등 세 가지 EQ 모드를 제공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또한, 두 개의 마이크와 소음 및 에코 제거 기능을 갖춰 또렷한 음성 통화를 지원하며 9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샥즈 북미사업부의 빈센트 시옹(Vincent Xiong) 부장은 "기존에 선보인 MP3 타입의 골전도 이어폰 오픈스윔(OpenSwim)이 많은 수영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만큼 실제 유저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블루투스 기능도 탑재한 업그레이드 버전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샥즈의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오픈스윔 프로는 유저가 수영을 비롯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안전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샥즈가 CES 2024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오픈스윔 프로는 2024년 2분기 내에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