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대 가상 7.1채널, ENC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마이크로닉스 WIZMAX H561
상태바
3만원대 가상 7.1채널, ENC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마이크로닉스 WIZMAX H561
  • 이백현
  • 승인 2024.01.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은 대부분 무선 제품이지만, 지연 시간과 배터리 수명 문제에서 자유롭기 어렵다. 반드시 무선 헤드셋이 필요한 게 아니라면 가성비 좋은 선택은 유선 헤드셋이다. 특히 최근 마이크로닉스가 출시한 WIZMAX H561 게이밍 헤드셋은 적절한 가격에 가상 7.1채널 사운드와 ENC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으로 게이머에게 필요한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적절한 성능의 유선 헤드셋이 필요하다면 WIZMAX H561을 조금 더 살펴보자.

 

 

세계를 노리는 WIZMAX 라인업

마이크로닉스는 국내 게이밍 기어 제조사 중 디자인과 설계를 직접 수행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마이크로닉스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WIZMAX 라인업을 출범시켰고 파워서플라이를 비롯해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제품군에 이를 확대하고 있다. WIZMAX H561도 마이크로닉스의 자체 설계‧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투박하면서도 기계적인 게이밍 헤드셋의 분위기를 잘 살린 디자인이다.

 

각진 이어컵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두툼한 인조가죽 소재 이어컵
헤드셋 밴드의 경우 착용자의 머리 크기에 따라 늘어나는 방식이다.
마이크로닉스 로고 모양의 RGB가 적용되었다.

 

가상 7.1채널 입체 음향과 ENC 노이즈 캔슬링

가상 7.1채널 입체 음향 사운드 기능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이 기능을 통해 게임 내의 소리들이 현실적이고 정확한 위치에서 들리게 되어, 플레이어는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50mm 유닛은 풍부하고 깊은 베이스와 넓은 주파수 범위를 제공해 양질의 음향을 느낄 수 있다.

ENC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주변 소음을 제거하고 명료한 음성 통화를 가능하게 한다. ENC는 2개 이상의 마이크를 사용해 주변음을 수집하고, 음성 이외의 나머지 소리를 상쇄시켜 깨끗한 음성을 얻는다. 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 중에도 다른 사람들과 더 정확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직관적이고 빠른 오디오 설정 조절

외장형 컨트롤러는 헤드셋의 오디오 설정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다. 이를 통해 볼륨 조절, 뮤트, LED 효과, 노이즈캔슬링 등의 옵션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음향 효과, 이퀄라이저, 마이크 설정 등 자신의 청취환경과 취향에 맞춘 세팅이 가능하다.

음량조절, 뮤트, 마이크음소거, LED 효과, ENC 제어가 가능하다.

 

마치며

마이크로닉스 WIZMAX H561은 게이밍 헤드셋으로써 갖춰야 하는 실속 기능들을 두루 갖췄으며, 가상 7.1채널, ENC 노이즈 캔슬링 지원 또한 매력적이다. 가격은 12월 20일 기준 38,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