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크리에이트 익스퍼트 DDR5 신규 용량 모델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크리에이트 익스퍼트 DDR5 신규 용량 모델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0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스템 자원 확보에 유리한 티크리에이트 익스퍼트 48GB, 96GB 고용량 모델
- 알루미늄 히트싱크에 벤트 홀 적용해 메모리 모듈의 빠른 발열 해소 보조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팀그룹(TeamGroup) 티크리에이트(T-CREATE) 익스퍼트(Expert) DDR5 신규 용량 모델을 출시했다.

팀그룹 티크리에이트 익스퍼트 시리즈의 신규 용량 모델은 동작클럭 6800MHz(PC5-54400)CL36 모델이 48GB 2개 구성의 96GB 듀얼 킷과 동작클럭 7200MHz(PC5-57600)CL34 모델이 24GB 2개 구성의 48GB 듀얼 킷이다. 여기에 히트싱크 색상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다시 나뉘어진 총 4종이 준비되어 있다.

티크리에이트 익스퍼트 시리즈는 블랙 색상의 기판 위에 티크리에이트의 로고, DDR5, 제품 시리즈 명칭인 익스퍼트만이 새겨진 알루미늄 히트싱크가 적용되어 있다. 이 히트싱크에는 RGB LED와 같은 튜닝 효소는 제공하지 않지만, 상단의 균일한 벤트(Vent) 홀을 적용해 메모리 모듈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팀그룹 티크리에이트 익스퍼트 시리즈의 이번 신규 용량 모델은 더 높은 시스템 자원 확보에 유리하도록 제공되는 모듈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따라서 8, 16, 32, 64GB로 용량이 증가하던 이전 제품들과 달리 12, 24, 48, 96GB의 용량 증가 계산법을 따르며, 기존 128GB 용량은 이번 신규 용량 모델에서 192GB가 된다.

티크리에이트 익스퍼트 시리즈의 신규 용량 모델은 이러한 고용량 이점을 통해 다중 코어를 가진 고사양 CPU와의 연산 처리 능력에 힘을 더한다. 고해상도 사진이나 동영상 편집, 렌더링, 인코딩과 같은 높은 용량의 시스템 자원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작업 환경을 더욱 안정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다.

티크리에이트는 팀그룹의 자체 브랜드로, 티포스(T-FORCE)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티포스는 게이밍 환경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이지만, 티크리에이트는 '창조'를 의미하는 이름 그대로 최신 콘텐츠 트렌드에 맞춰 영상, 사진, 촬영, 편집, 드로잉, 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을 위한 최적의 작업 환경을 보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