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갤러리 김계란-에르고휴먼 H2, 실시간 라이브 방송 컬래버 나선다
상태바
피지컬 갤러리 김계란-에르고휴먼 H2, 실시간 라이브 방송 컬래버 나선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2.2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대한민국이 모두 건강해지는 그날까지'라는 건강 관리 테마로 309만의 구독자를 사로잡은 대형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는 건강전문 유튜버 김계란과 지난 20년간 인간공학 하이엔드 의자를 선보이는 '에르고휴먼 체어'가 만나 유튜브 라이브쇼핑을 진행한다.

평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장인들과 컴퓨터 업무 종사자들을 위한 올바른 자세나 건강관리법 콘텐츠를 꾸준하게 업로드하는 유튜버 김계란은 인체공학의자에 관심을 보여 왔다.

김계란은 "우리는 의자에서 정말 많은 시간을 보낸다. 때로는 의자에서 쉬기도 하고 일을 하기도 한다. 수많은 의자가 있지만, 내 몸에 맞지 않는 의자를 사용하시다가 오히려 자세가 망가져 신체적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다”라며 “그렇기 때문에 때에 맞게 바른 자세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줄 '나의 체형에 맞는 의자'를 찾는 게 중요하다. 의자도 영양제처럼 내 몸을 위한 하나의 투자다"라고 말했다.

김계란은 이번 유튜브 라이브쇼핑을 통해 에르고휴먼 H2 체어를 실시간으로 사용 후 리뷰하며, 올바르게 앉는 방법과 업무 중 휴식에 대한 중요성 그리고 에르고휴먼 체어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건강관리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에 대해 스미스S3 관계자는 “12월 28일 저녁 8~9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워크리스 판교 스토어'에서 진행된다”라며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1차 프리오더 9,479% 4억 원 달성의 신화를 레코드한 '에르고휴먼H2 컴포트' 의자의 앵콜수요에 힘입어 2차 프리오더를 진행하며, 이번 2차 프리오더로 2024년에 공식 출시하는 에르고휴먼의 상위 모델인 H2 컴포트를 가장 합리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브쇼핑 시간 동안 선착순 구매자와 구매인증 고객에게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