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베이스 컨트롤 블루투스 사운드바 ‘SP530BT’ 출시
상태바
앱코, 베이스 컨트롤 블루투스 사운드바 ‘SP530BT’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12.2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SP530BT 베이스 컨트롤 블루투스 사운드바(이하: SP530BT)'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SP530BT는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사운드바 타입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좌우 5W의 스테레오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현장감 있고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RGB LED를 전면에 배치하여 다채로운 느낌을 더하고 다양한 무드를 연출한다.

이 제품은 베이스 설정이 가능한 스피커로 4단계로 세분화된 레벨로 취향에 따라 베이스 조절이 가능하다. 상단을 터치하여 손쉽게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이 제품은 iOS / Android 스마트폰은 물론 오디오 단자가 없는 모든 기기에서도 블루투스 5.2로 무선 오디오 재생을 지원한다. 또, USB-A로 유선 연결이 가능하다.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하는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USB 포트가 있는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전면에는 노브 타입의 컨트롤러가 부착되어 있어 편리하게 음량과 LED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RGB 터치 패널로 베이스에 LED가 반응하는 오디오 싱크로 모드부터 단일 색상까지 변경이 가능하다. SP530BT 사운드바 전용 받침대인 PVC 재질의 높이 10mm 받침대를 기본 구성으로 포함하여 모니터 받침대 사이에 더욱 호환성 있게 배치할 수 있다.

무선 연결, 유선 연결 모두 가능하고 베이스 조절까지 가능한 블루투스 사운드바 SP530BT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9,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