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KTT 스위치 5종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KTT 스위치 5종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2.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KTT 스위치 5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KTT 스위치 5종은 각각 상큼하고 특징적인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프링과 스템을 각기 달리해서 키보드 커스텀의 재미를 살렸다.

 

KTT 마카롱 블루 택타일 스위치는 스템과 하우징 모두 시원한 라이트 블루 색상을 채택했다. 입력압이 40g으로, 바닥압은 그보다 더 강하기 때문에 충분한 반발력과 택타일 특유의 걸림을 느낄 수 있다.

 

KTT 마카롱 오렌지 택타일 스위치는 스템과 하우징 모두 오렌지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입력압이 38g이고 바닥압이 50g이므로 KTT 마카롱 블루 택타일 스위치에 비해 돌기 부분에서 조금 더 강한 구분감을 느낄 수 있다.

 

KTT 베이비 핑크 리니어 스위치는 스템과 하우징 모두 밝은 핑크색이다. 입력압은 40g이고 바닥압이 45g으로, 아주 완만한 압력 그래프를 그리는 부드러운 리니어 타입이다.

 

KTT 베이비 블루 택타일 스위치는 스템과 하우징 모두 베이비 블루 색상이다. KTT 마카롱 오렌지 택타일 스위치와 같은 38g의 입력압을 보이지만, 짧은 스템폴을 가지고 있어 바닥을 치지 않는 택타일 스위치이다.

 

KTT 베이비 화이트 리니어 스위치는 스템과 하우징 모두 화이트 색상이다. 입력압이 43g이고 바닥압이 48g이므로 완만한 압력 그래프를 그리지만, KTT 베이비 핑크 리니어 스위치에 비해서는 다소 강한 반발력을 느낄 수 있다.

 

스위치는 몬스타기어 사에서 운영하는 공방 윤활 옵션(별도 금액 지불)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개 세트에 5,000원으로 몬스타기어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