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 QD-OLED 패널 탑재ASUS ROG Swift OLED PG49WCD 게이밍 모니터 출시
상태바
인텍앤컴퍼니, QD-OLED 패널 탑재ASUS ROG Swift OLED PG49WCD 게이밍 모니터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2.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9인치 1800R 커브드 QD-OLED 패널 듀얼 QHD, 144Hz 주사율 및 0.03ms 응답 속도
- 맞춤형 히트싱크, 열 패드, 상단 통풍구, 그래핀 필름 장착 통한 냉각 성능 향상
- 12월 22일 부터ASUS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판매
- 출시 기념 포토 후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 진행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최신 기술인 QD-OLED 패널을 탑재한 게이밍 모니터인 ASUS ROG Swift OLED PG49WCD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ASUS ROG Swift OLED PG49WCD1222일부터 28일까지 ASUS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으로 한정 수량 판매를 한다.

ASUS ROG Swift OLED PG49WCD49인치 1800R 커브드 QD-OLED 패널은 DQHD(5120x1440)를 특징으로 초고속 144Hz 주사율 및 0.03ms의 빠른 응답 속도를 가지고 있어 선명하고 빠르게 움직이는 비주얼로 최적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QD-OLED 패널은 명암 단계별로 광범위하고 세밀하게 정확한 색 구현이 가능하며, 효율적인 빛의 활용과 간단한 구조로 차세대 대형 디스플레이에 사용된다. 넓은 범위의 색표현, 뛰어난 시야각, 높은 명암비, HRD, 빠른 응답 속도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컴팩트한 레이아웃을 활용하여 열 방출을 극대화하는 맞춤형 히트싱크 갖추고 있어 냉각 전용 공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으며, 패널에 열 패드를 배치하여 모니터를 효과적으로 냉각한다. 모니터 후면 커버에는 상단 통풍구가 포함되어 열 방출 효율이 향상되고 번인의 위험이 줄어든다.

QD-OLED 패널 뒤에 그래핀 필름을 장착하여 온도를 대폭 낮췄으며, 열이 효과적으로 떨어질 수 있도록 써멀 패드가 패널에 배치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ASUS의 혁신적인 디자인의 백 커버가 상단 추가 홀에 통합되어 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VESA Display HDR True black 400 인증으로 매우 깊고 어두운 색조와 밝은 색조를 제공하며, 업계 최고의 색상 정확도를 보장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공장 캘리브레이션을 했다. ASUS의 고급 그레이 스케일 추적 기술을 사용하여 엄격하고 세심한 테스트를 통해 더 매끄러운 색상 그라데이션, 균일성을 제공한다.

인텍앤컴퍼니 담당자는 최신 기술인 QD-OLED 패널을 갖춘 ASUS ROG Swift OLED PG49WCD을 통해 게이밍 유저에게 더욱 빠르고 부드러운 하이엔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1222일부터 131일까지 제품 구매처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고 인증하면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텍앤컴퍼니는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