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잭커리 파워뱅크 크리스마스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잭커리 파워뱅크 크리스마스 특가 행사 진행
  • 이백현
  • 승인 2023.12.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파워 뱅크 제조 기업 ‘Jackery Inc.’(이하 잭커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서대식)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잭커리 파워뱅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잭커리 파워 뱅크의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휴대용 파워뱅크 입문자에게 적합한 잭커리 300 Plus부터, 메인 스트림 라인업 800 Pro, 1000A, 1000 Pro, 그리고 고용량대 라인업 1500 Pro, 2000 Pro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잭커리 파워 뱅크는 캠핑, 피크닉, 백패킹, 낚시, 여행, 촬영, 야외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차량 배터리 점프 기능을 비롯하여 지진과 같은 재난 상황을 대비한 가정용, 병원, 공공시설의 비상 전원 전력 공급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휴대용 태양광 패널 '잭커리 SolarSaga'와 함께 사용하면 외딴 지역이나 비상 상황에서도 햇빛만으로 충전 가능하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가 행사는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피씨디렉트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공식 잭커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잭커리 파워뱅크를 특별 가격으로 모시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잭커리 파워뱅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라며, 이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