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Ares S X Cadmus 8W Christmas Edition' 패키지 공식 런칭
상태바
소리샵,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Ares S X Cadmus 8W Christmas Edition' 패키지 공식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3.12.2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고품질 이어폰 케이블을 전문 제작하는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아레스S X 카드모스 8W 크리스마스 에디션(Ares S X Cadmus 8W Christmas Edition)'를 런칭했다. 이펙트 오디오는 전문지식과 자사만의 각별한 기술로 음질의 변화를 집중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데에 주력하며, 완벽한 음질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아레스S X 카드모스 8W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고성능에 가격 경쟁력을 더해 엔트리급 이상의 가치를 담아낸 자사 커스텀 케이블 '시그니처 시리즈(Signature Series)' 출시 이후 쏟아지는 오디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펙트 오디오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다.

시그니처 시리즈에 포함된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아레스 S' 와 '카드모스' 두 케이블의 결합으로 탄생한 이번 한정판 8W 케이블은 각 케이블을 서로 보완해 주면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테일을 선보이며, 아레스 S는 중역과 보컬에 따뜻함과 바디감을 더해주고 카드모스는 더 컨트롤된 저역과 함께 부드럽게 확장된 고역을 선사해 정교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본 한정판은 크리스마스 에디션만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Y-Split 단자와 미러 크롬 마감과 실버 스핀브러시드 마감으로 완성된 플러그로 구성되어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준다. 또한 교체 가능한 'ConX Basic (MMCX/2Pin)' 커넥터 단자와 'TermX Basic (2.5mm/3.5mm/4.4mm)' 플러그 단자를 모두 제공해 뛰어난 호환성을 제공하여 다양한 이어폰에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 한정으로 자사의 포터블 캐링 케이스(Portable Carrying Case)를 제공하는데, 패브릭과 가죽을 혼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내는 동시에 내부는 탈부착 가능한 파티션을 이용하여 칸막이 크기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케이스를 담을 수 있는 전용 파우치를 추가로 제공해 케이스 보호와 간편한 휴대를 자랑한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본 한정판은 부드러움과 풍성함, 그리고 디테일까지 잊지 않고 챙겨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타이틀처럼 선물과 같은 신작"이라며, "1+1=3이라는 시너지를 이끌어내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Ares S X Cadmus 8W Christmas Edition의 출시 가격은 689,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