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공인 e스포츠 용품 특별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공인 e스포츠 용품 특별 할인 행사 진행
  • 이백현
  • 승인 2023.12.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한국e스포츠협회 공인 e스포츠 용품으로 지정된 게이밍 기어, 위즈맥스 W101·위즈맥스 W301·메카 ZM2를 대상으로 특별 사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23년 12월 8일부터 2024년 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위즈맥스 W101·위즈맥스 W301·메카 ZM2 등 게이밍 기어를 20% 할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영수증을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등록한 소비자에게는 DP30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포토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해당 쇼핑몰에 사진이 포함된 후기를 남긴 후, 해당 링크를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등록하면 선착순 50명에게 UV-M100 살균 모니터 스탠드를 증정한다. 포토후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10만 포인트, 디링크 R15 유무선 공유기, UV-M100 살균 모니터 스탠드 등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사 게이밍 기어를 더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유도함과 동시에 공인 e스포츠 용품 인증 홍보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게임에 집중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게이밍 기어가 필요하다. 한국e스포츠협회 공인 e스포츠 용품에 선정된 자사 게이밍 기어는 게이머가 환경에 몰입하고 승리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번 특별 사은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게이머가 우리의 게이밍 기어로 승리를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인 e스포츠 용품은 한국e스포츠협회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e스포츠 리그 운영 및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기에 적합하다고 협회가 인증한 제품이다. 공인용품에 지정된 위즈맥스 W101·위즈맥스 W301·메카 ZM2 등 세 제품은 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공인 e스포츠 용품’ 마크가 패키지에 부착된다. 또한 한국e스포츠협회와의 공동 프로모션과 협회가 지정한 협회 주최·주관 e스포츠 행사 및 대회에 활용될 예정이다.

위즈맥스 W101P 게이밍 키보드

위즈맥스 W101P 게이밍 키보드는 시각적 요소와 함께 성능과 기능적인 부분을 적절히 융합하는 것에 초점을 두어 개발됐다.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피코크 그린(Peacock Green)을 시작으로 스카이 블루(Sky Blue), 애쉬 핑크(Ash Pink) 등 세가지 색상으로 화려함을 강조한 타 게이밍 기어와 달리 차분하고 단순한 요소로 차별화를 꾀했다. 키보드 백라이트도 화이트 색상으로 꾸며 이를 더욱 부각시켰다.

키보드 위에 음료수 또는 이물질로 오염되어도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IPX8 등급 완전방수 설계를 적용한 것은 이 제품의 강점이다. 스위치와 기판(PCB), 키보드를 감싸는 프레임까지 방수처리 됐으며, 하단에 배수구까지 내어 오염되어도 물세척 과정을 거친 후 재사용 가능하다.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내 인증기관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과해 방수성능을 인증 받았고, 그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로 침수 보증을 지원한다.

위즈맥스 W301 게이밍 헤드셋은 여느 게이밍 헤드셋과 달리 화려함보다 간결하고 깔끔함에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 따라서 게임에 국한된 것이 아닌 사무실이나 기타 환경에서도 자연스럽게 사용 가능하다. 40mm 드라이버로 최대한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달하고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효과를 사용하면 더 풍부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출력 성향을 조절할 수 있다. 주변 환경에서 유입되는 소음을 최대한 차단하는 ENC(Environmental Noise Cancellation) 기술도 적용해 착용자의 의사를 또렷하게 전달 가능하다.

메카 ZM2 게이밍 마우스

메카 ZM2 게이밍 마우스는 매끈한 유선형으로 디자인된 본체 위에 화이트 색상을 메인 컬러로 꾸며 하이테크 디자인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스위치 버튼 하단과 측면, 후면 등에 LED 캐릭터 라인을 적용하면서 게이밍 마우스 특유의 개성도 갖췄다. 곳곳에 배치된 LED는 레인보우 RGB 일루미네이션 기능과 7가지 LED 점등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사용하도록 돕는다.

손에 쥐었을 때의 질감, 손가락과 손바닥이 닿는 느낌 외에도 미적 요소를 모두 고려한 최적의 라인은 게임 그 자체에 몰입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여기에 400 DPI에서 1만 9,000 DPI까지 7단계로 조절 가능한 PMW3370 센서는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값을 제공, 어떤 속도에서도 정확하고 안정적인 움직임을 보여준다.

가장 많이 쓰이는 클릭 버튼에는 약 2,000만회 클릭 수명을 자랑하는 후아노 스위치를 적용했다. 1,000Hz 폴링레이트, 무한 동시입력 지원으로 긴박한 순간에도 지연이 적은 게이밍 경험을 지원한다.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는 자체 디자인과 개발 능력을 토대로 전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고 있다. ‘워프(WARP)’, ‘모프(MORPH)’, ‘메카(MECHA)’ 등 독자적인 콘셉트에 기반한 게이밍 기어 외에 글로벌 브랜드 ‘위즈맥스(WIZMAX)’를 앞세워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e스포츠협회 공인 e스포츠 용품으로 선정된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 및 특별 사은 페스티벌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