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 글로벌 정식 출시
상태바
넥슨,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 글로벌 정식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2.0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C(Steam), Xbox 시리즈 XlS, PlayStation 5 통해 글로벌 출시
- 자유로운 폭파 매커니즘으로 그간 경험할 수 없던 새로운 슈팅 재미 제공
- 환상의 도시 ‘라스베이거스’ 배경 신규 맵 ‘LAS VEGAS’ 선봬
- 96개 보상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배틀패스’ 시스템 추가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8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더 파이널스는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자유로운 폭파 매커니즘을 통해 한계 없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10월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누적 이용자 750만명, 스팀 최고 동시 접속자 약 27만명, 위시리스트 1위를 기록하며 차세대 슈팅 게임으로 기대를 모았다.

PC(Steam), Xbox 시리즈 XlS, PlayStation 5에서의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PC 플랫폼에서도 게임패드를 사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체형에 따라 사용하는 스킬, 무기, 가젯이 다른 캐릭터 3, ‘모나코’, ‘서울’, ‘라스베이거스(VEGAS)’ 등 세계 명소를 기반으로 제작한 4종의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24명이 여덟 팀으로 나뉘어 금고를 확보하고 지키는 토너먼트’, 9명이 부담 없이 플레이하는 퀵 캐쉬’, 48명이 경쟁하는 랭크 토너먼트’, 네 팀이 가장 많이 코인을 모아야 하는 뱅크 잇모드 등을 제공한다.

더 파이널스는 시즌제로 운영되며 정식 출시를 기점으로 시즌 1이 시작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환상의 도시, 복싱의 메카 라스베이거스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 ‘LAS VEGAS’를 만나볼 수 있고, 이번 맵 역시 전장의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리는 역동성을 지니고 있다. , 가상세계에서 게임쇼를 펼치는 더 파이널스세계관의 비밀과 관련한 첫 번째 실마리를 찾아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 취향에 따라 캐릭터를 꾸미는 코스튬 시스템도 제공하며, 팬더, 발레리나 등 독특한 콘셉트의 스킨도 장착할 수 있다. , 정식 출시를 기념해 미션을 수행해 레벨을 올리며 96개의 다채로운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배틀패스시스템도 선보였다.

엠바크 스튜디오 구스타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Gustav Tilleby, Creative Director)“‘더 파이널스는 배틀로얄, 전술 FPS 등 기존 슈팅게임들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슈팅게임이다라며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더 파이널스를 경험하시기를 바라며, 개발진은 이용자분들에게 더욱 즐거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더 파이널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