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2023 스틸시리즈 송년의 밤' 행사 성료
상태바
스틸시리즈, '2023 스틸시리즈 송년의 밤' 행사 성료
  • 남지율
  • 승인 2023.12.0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매니아 그룹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지난 12월 1일 스틸시리즈 찐덕후에 선정된 멤버들과 함께 '2023년 스틸시리즈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찐덕후'는 2021년 10월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소리를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매니아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매달 스틸시리즈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고, 현재까지 24명의 찐덕후가 선정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2023년 스틸시리즈 찐덕후들에게는 ▲ Apex Pro Mini 무선 게이밍 키보드, ▲ Aerox 5 무선 게이밍 마우스, ▲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장비가 포함된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되었다.

12월 1일에 진행된 2023 스틸시리즈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찐덕후들과 제품에 대한 피드백, 브랜드 소식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더불어 스틸시리즈 3d Aim Trainer 프로그램을 활용한 '에이밍 최강자 대회'도 진행하고, 23년 올해의 찐덕후를 선정하는 등 스틸시리즈와 찐덕후 간 결속력을 더욱 견고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틸시리즈 찐덕후는 매달 성황리에 모집되고 있다"며, "스틸시리즈 찐덕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팬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향후 사업 계획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최근 GG 소프트웨어 v 52.0.0 업데이트를 통해 래피드 트리거 입력 해제 지점 추가 기능을 추가하여 게이머들에게 보다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