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웨이, 공간 효율성 고려한 99키 배열 키보드 'TV99' 출시
상태바
씽크웨이, 공간 효율성 고려한 99키 배열 키보드 'TV99'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12.0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웨이코스의 자체 브랜드 씽크웨이가 풀배열 99%에 달하는 키스위치를 보유하고, 편의성과 공간확보를 최상으로 확보한 'Thinkway X VGN TV99 Wireless 99 Keyboard(이하: TV99)'를 출시했다.

TV99는 오피스용으로 용이한 숫자패드를 포함해 저소음으로 게임이나 업무 시 최적의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자체 소프트웨어에서 '스마트 스피드 X' 기능을 활용, 보다 빠른 입력시간으로 설정하여 최고의 게이밍기어로도 사용할 수 있어 오피스와 게이밍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았다. 또한,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3Way connection' 방식으로 RF 2.4Hz Wireless, 블루투스, USB 연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최상의 키감을 자랑하는 '카일 딥씨 사일런트 프로 박스 스위치'는 공장 윤활 후 출고되기 때문에 스프링 리바운드 소음을 감쇄하여 조용한 피드백을 제공함과 동시에, POM소재를 적용해 경쾌한 느낌을 준다. 보다 빠른 입력을 위해 Pre-travel 거리를 1.4mm까지 단축했으며, VGN 커스텀 MCU채용으로 최상의 반응속도 2.9ms 이하 지연시간을 달성한 점도 특징이다.

5중 흡음구조로 제작한 TV99는 실리콘 흡음재, Poron 흡음재, IXPE 등 복합소재를 다층구조로 적용해 완벽한 흡음구조를 완성시켰다. 이와함께 사용자의 손 끝으로 느껴지는 반발력과 탄성을 강화시키고, 통울림을 최소화해 사용자에게 우수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세 가지 컬러테마도 눈에 띈다. 마모에 강한 PBT 재질과 각인 변화가 없는 이색사출 키캡이 하우징 배색과 조합돼, 유니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어비스블루(AbyssBlue) △프로즌화이트(FrozenWhite) △노스텔지아그린(NostalgiaGreen)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TV99는 저지연성능과 풀RGB LED를 지원하기 위해 기존 자사 모델 대비 5배인 6,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충전없이 최대 120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씽크웨이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TV99는 편의성과 공간확보를 위한 최상의 배열과 완벽한 키감을 자랑하는 키보드이다"라며, "지금까지 씽크웨이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