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25주년 기념 NBA 2K24 시즌3 출시
상태바
2K, 25주년 기념 NBA 2K24 시즌3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2.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앨런 아이버슨(Allen Iverson)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시즌 토너먼트 코트를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 및 보상 선사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2K가 마이커리어(MyCAREER), 마이팀(MyTEAM)과 더 더블유(The W)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콘텐츠 및 보상을 비롯해 오늘 출시되는 NBA 2K24 시즌 3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NBA 2K24 시즌 3121일부터 25일까지 25일 동안 플레이어에게 매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앨런 아이버슨(Allen Iverson)첫 번째 커버 선수로 NBA 2K 표지를 장식하고 25년 만에 시리즈로 돌아왔는데, 시리즈와의 레거시가 이렇게 연결되리라고 상상도 못 했다. NBA 2K가 여러 세대의 팬과 선수들에게 영감을 주고 세계 농구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이 세계적인 현상에 처음부터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NBA 2K24 시즌 3에서 플레이어는 명예의 전당에 오른 앨런 아이버슨과 함께 이번 휴가 시즌에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앨런 아이버슨은 교묘한 가드 전술, 환상적인 핸들링, 민첩성, 놀라운 운동 능력을 갖춘 채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NBA 2K24에서 휴가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2K25: 2K25일은 NBA 2K25주년을 기념해 121일부터 1225일까지 마이커리어(MyCAREER)와 마이팀(MyTEAM)에서 라커 코드를 제공하고, NBA 2K21, 2K18, 2K9를 비롯해 NBA 2K의 첫 번째 에디션에 대한 추억을 되살리는 25주년 기념 카드를 제공하며,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 인시즌 토너먼트: 인시즌 토너먼트는 23-24 NBA 시즌의 시작에 흥분과 열정을 불어넣었고 NBA 2K24는 가상 코트에 열기를 불어넣고 있다. 시즌 3에는 각 팀의 시티 유니폼이 추가되며, 특히 차세대 콘솔에서는 마이커리어 및 마이엔비에이(MyNBA)를 통해 NBA 컵이 열리는 활기찬 코트를 즐길 수 있다.

- 마이팀: 마이팀 시즌 3은 레벨 40 핑크 다이아몬드 지미 버틀러(Jimmy Butler) 카드, 핑크 다이아몬드 케빈 가넷(Kevin Garnett) 및 핑크 다이아몬드 하킴 올라주원(Hakeem Olajuwon)을 비롯해 NBA 2K24 최초로 핑크 다이아몬드 플레이어 카드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시즌 3에는 최초로 NBA 2K 25주년을 기념하는 명예의 전당, MVP, 올스타, 올해의 신인 및 커뮤니티 인기 선수를 포함한 40개의 선수 카드가 도입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팀 시즌 플레이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마이커리어: 마이커리어 시즌 3은 반짝이는 조명, 눈사람과 유쾌한 장식으로 연말 분위기를 구현한다. 플레이어는 1레벨에서 시즌 3 테마의 티와 농구공을 받게 되며, 샷 미터 획득 기회, 2XP 코인, 앨런 아이버슨 머리스타일, 플로어 세터, 부스트 액세서리, 볼 트레일, 포켓 바이크 및 이모티콘을 제공받을 수 있고, 30 레벨 마스코트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차세대 버전에서 플레이어가 40레벨에 도달할 경우, 골드 플로어 세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버전의 플레이어는 추가 뱃지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 더 더블유: 더 더블유(The W)는 알라이야 보스턴(Aliyah Boston) 유니폼, 마이팀 미스틱 유니폼 카드, 마이팀 에어 델돈(Air Deldon) 신발 카드, 2K 브레이크스루 스킨, 의류 번들, 리사 레슬리(Lisa Leslie) 히스토릭 티셔츠를 비롯한 시즌 보상과 더불어 은카니 오그미케(Nneka Ogwumike) 히로인 유니폼, 팀 가속기 부스트, 팀 회복력 부스트, 헬핑 핸즈 부스트, 플레이어 부스트 등의 주간 보상을 제공한다.

- 시즌 패스: 플레이어는 시즌 패스를 통해 매 시즌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3의 프로 및 명예의 전당 시즌 패스에는 다이아몬드 앨런 아이버슨 플레이어 카드, HOF 일일 배지가 포함된 앨런 아이버슨 시즌 3 마이팀 팩, 앨런 아이버슨의 시그니처 킥 중 하나가 포함된 다이아몬드 신발 카드, 45,000 VC, 스킬 부스트, 게토레이 부스트, 단독 애니메이션 헬멧, 네온 포켓 바이크, 프로 패스 산타 의상, 프로 패스 핑크 다이아몬드 지미 버틀러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NBA 2K24 시즌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NBA 2K24는 현재 PlayStation 5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NBA 2K2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BA 2K2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