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마음 설렐 특별한 선물’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마음 설렐 특별한 선물’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3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에서 2024년 연말을 맞이해 인텔 코어 프로세서 마음 설렐 특별한 선물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이엑스코리아,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별에서온컴퓨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인텔 13세대 코어 i5, i7, i9 프로세서와 새롭게 출시한 인텔 14세대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정품 제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말에도 식을 줄 모르는 다양한 게임들의 인기를 통해 많은 사람이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 대비 메모리 용량 64GB 증가(최대 192GB), 독립형 Wi-Fi 7 지원, 인텔 600 시리즈와 인텔 700 시리즈 칩셋 모두 호환하는 등 폭넓은 게임 사양과 플레이가 원하는 성능을 고려하여 조립하기 더욱 쉬워졌다. 또한 게임 플랫폼에 있어서 더욱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진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이외에도 인텔 14세대 코어 i9 프로세서는 최대 6.0GHz, 인텔 14세대 코어 i7 프로세서는 최대 5.6GHz, 인텔 14세대 코어 i5 프로세서는 최대 5.3GHz까지 증가하였으며, 인텔 14세대 코어 i7 프로세서는 E 코어와 인텔 스마트 캐시가 증가로 더욱 새로운 퍼포먼스를 자랑하여 다양한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이전 세대 대비 더욱 효율적인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연말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려해보는 것도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