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닌텐도 스위치 ‘더 레전드 오브 티안딩’ 패키지 선주문 판매 개시
상태바
게임피아, PS5‧닌텐도 스위치 ‘더 레전드 오브 티안딩’ 패키지 선주문 판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28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Neon Doctrine에서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더 레전드 오브 티안딩(The Legend of Tianding)’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1129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더 레전드 오브 티안딩은 대만의 자경단원이자 전설적인 민속 영웅인 리아오 티안딩의 삶을 탐험하는 빠른 속도의 횡스크롤 캐릭터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세기 전환기의 식민지 대만을 배경으로 부자들의 집을 털고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며 타이베이의 중심부를 장악하고 있는 어둠의 세력과 맞서 싸워야 한다.

전투 시에는 탄토, 허리띠, 쿵푸를 활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적의 총, , 도끼 등을 훔쳐서 무기별 고유 특성을 활용해야 하며, 마법 부적을 장착하여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게 리아오 티안딩을 강화할 수도 있다. 또한 본 게임은 실제 사건, 실제 인물,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타이베이의 다다오청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들을 중국 전통 만화 스타일로 표현하고 있다.

 

 

더 레전드 오브 티안딩공개 트레일러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더 레전드 오브 티안딩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20231129일부터 12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28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게임 및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