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빠르고 쾌적한 작업의 조력자 ‘몬스타 덱’ 출시 예고
상태바
몬스타기어, 빠르고 쾌적한 작업의 조력자 ‘몬스타 덱’ 출시 예고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2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몬스타기어는 1215일에 장치 컨트롤러 몬스타 덱의 출시를 예고했다. 몬스타 덱은 지난 지스타 2023(G-STAR 2023) 기간 동안 선공개하여 참관객들로부터 큰 기대를 얻은 바 있다.

몬스타 덱은 화이트 외관, 크기 130x80x22mm, 무게 144g, 분리형 USB-C 타입으로 구동된다. 시스템 요구사항은 윈도우 7/ MacOS 10.15 이상에서 지원되는 콤팩트한 제품이다.

몬스타 덱은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기본적인 PC 조작부터 음악 재생, 사무작업, 스트리밍 기능 제어, 디자인 프로그램(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기능 활용 등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15개의 LCD 버튼과 3개의 정보 패널을 가진 LCD 버튼 입력 디바이스로, LCD 버튼에 원하는 이미지와 연결 프로세서를 배치하여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플랫폼과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추후 사용자들의 취향과 사용성에 맞춘 기능들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지스타에서 함께 선공개한 우팅키보드 기반 라이트닝 60’을 출시하여 현재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