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 화려한 커스텀 PC를 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몬스타기어 부스
상태바
[지스타 2023] 화려한 커스텀 PC를 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몬스타기어 부스
  • 남지율
  • 승인 2023.11.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올해로 19회째로 개최되는 게임쇼인 지스타 2023이 막을 올렸다. 이번 지스타 2023은 역대 최대 규모인 3,328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42개국의 1,037사가 참여한다.

지스타 2023에는 게임 업체 외에 게이밍 기어 및 PC 하드웨어와 관련된 업체들도 다수 참여했다. 수능이 끝난 기념으로 게이밍 기어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이번 기사를 주목하길 바란다.

 

몬스타기어

몬스타기어의 부스는 벡스코 1전시장 C20에 위치한다. 카테고리가 매우 다양한데, 커스텀 PC나 커스텀 키보드, 스피커 등 많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귀여운 이색적인 키캡이나, 다채로운 스위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가츠 스피커 등을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부스 현장에서 특가로 판매되는 게이밍 PC도 있다. 애즈락 메인보드와 다크 플래쉬의 케이스가 사용된 점이 눈길을 끈다.

커세어의 벤더블 모니터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커세어 체험 존도 운영 중에 있다.

애즈락의 존재감이 큰 편이다. 현장에서 애즈락과 관련된 경품이 다수 제공되며, 1등에게는 애즈락 데스크미니 X300 미니 PC가 증정된다.

한옥을 형상화한 커스텀 PC나 달을 닮은 커스텀 PC 등 커스텀 PC를 관람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