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 수능 끝난 기념으로 체리 키보드 어때? 지스타 2023 체리(피씨디렉트) 부스
상태바
[지스타 2023] 수능 끝난 기념으로 체리 키보드 어때? 지스타 2023 체리(피씨디렉트) 부스
  • 남지율
  • 승인 2023.11.17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올해로 19회째로 개최되는 게임쇼인 지스타 2023이 막을 올렸다. 이번 지스타 2023은 역대 최대 규모인 3,328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42개국의 1,037사가 참여한다.

지스타 2023에는 게임 업체 외에 게이밍 기어 및 PC 하드웨어와 관련된 업체들도 다수 참여했다. 수능이 끝난 기념으로 게이밍 기어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이번 기사를 주목하길 바란다.

 

체리(피씨디렉트)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및 키보드로 유명한 체리도 지스타 2023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스는 벡스코 제1전시장 C13에 위치한다.

체리 부스에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이벤트나, 방문 예약 사은품 증정 이벤트, K5B2 사전 예약 이벤트 등을 진행 중에 있다.

체리는 새로운 스위치인 MX2A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 크게 진보한 만큼 키보드 마니아들에 관심을 크게 받고 있는 스위치이기도 하다.

현장에는 체리의 다양한 키보드가 전시되어 있으며, 자유롭게 타건해볼 수 있다. 내게 맞는 키보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기 때문에 키보드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다면 특히 유용할 것이다.

과거와 달리 다양한 컬러 배합이 이색적인 새로운 라인업도 추가된 만큼 선택의 폭도 크게 늘었다.

체리의 키보드 및 마우스로 구현된 오피스 환경 예시다. 직접 키보드와 마우스로 글을 작성해 볼 수 있다.

체리의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는 '기가바이트' 제품들도 유통하고 있으며, 기가바이트를 기반으로 한 게이밍 시스템과 체리 게이밍 기어로 '사이버펑크 2077'을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키보드가 마음에 들었다면 할인된 가격에 현장 구매할 수도 있다. 3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목할 점은 '체리-엑스트리파이' 브랜드의 키보드도 전시되었다는 것이다. 체리가 엑스트리파이를 인수함에 따라 파생된 브랜드이며, 추후 피씨디렉트를 통해 국내 유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