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더 콤팩트해진 95키 광축 키보드 'AKT95 ARC' 출시
상태바
앱코, 더 콤팩트해진 95키 광축 키보드 'AKT95 ARC'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11.1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AKT95 ARC 완전방수 카일 광축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AKT95)'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AKT95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광축 키보드로 95키 레이아웃으로 보다 더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한 콤팩트형 키보드이다. 여기에 독보적인 키감의 '카일(Kailh)'사의 광축 스위치가 탑재되어 내구성을 더했다. 클릭 타입의 대표적인 '청축' 스위치와 조용한 타입의 기계식 적축과 유사한 리니어 타입의 '다크적축'을 새롭게 선보이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스위치를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스위치 옵션을 두었다.

키캡은 인쇄 방식이 아닌 두개의 사출을 결합하여 제작하는 이중 사출 방식을 적용하여 키캡 폰트의 지워짐이나 번짐, 변색의 문제를 해결하며 다방면으로 내구성을 올렸다.

AKT95 ARC는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키보드로 풀 배열 대비 줄어든 사이즈로 보다 자유로운 마우스 작동이 가능하다. 또, PC방 등 게이밍 책상 위에서 간식과 음료를 위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나노 분사 코팅 방식을 적용한 IP68 등급으로 완전 방수를 구현하여 물, 커피 등에도 고장이 나지 않는 견고한 내구성을 지녀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화려한 LED와 함께 콤팩트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AKT95 ARC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83,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