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스테디셀러 기계식 키보드 'CK420' 세일 페스타 진행
상태바
콕스, 스테디셀러 기계식 키보드 'CK420' 세일 페스타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11.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K420 교체축 레인보우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CK420)의 세일 페스타 소식을 전했다.

CK420은 게이밍 키보드의 '입문템'으로 알려진 콕스의 스테디셀러 모델로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올인원 기계식 키보드이다. 수많은 후기가 증명하는 CK420을 이번 세일 페스타 통해 할인가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교체축 타입으로 일부 축의 고장에도 손쉽게 자가 수리, 교체할 수 있다. 청축/적축/갈축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키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간단한 방법으로 스위치를 부분 또는 전체 교체가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키감으로 커스텀이 가능하다.

CK420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 옵션으로 블랙은 베이직한 게이밍 무드를 화이트는 보다 더 화사한 무드를 선사한다. 비키 타입 바디로 이물질을 관리함에 있어 용이하며, 반영구적인 한/영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하여 높은 LED 투과율을 자랑한다. 바디에 적용된 레인보우 LED 모드로 다양하고 화려한 LED를 설정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게이밍 키보드로써 필수적인 기능을 모두 탑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되는 이벤트로 가성비 게이밍 키보드 CK420을 더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보는 이번 세일 페스타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