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압도적인 크기와 블랙&골드 감성 가진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MASS’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압도적인 크기와 블랙&골드 감성 가진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MASS’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1.1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압도적인 크기와 블랙&골드 감성을 가진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MAS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MASSCORSAIR 부품들을 사용한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최고의 사양을 자랑한다. 엄청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고 막힘없는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커스텀 수랭 PC. 간략한 스펙은 AMD 라이젠 9 7950X3D, DDR5 64GB, 지포스 RTX 4090.

120개의 고효율 마이크로 냉각 핀을 덮는 혁신적인 트리플 주입구 노즐 설계가 적용된 새로운 헥사 플로우 냉각 엔진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맞춤형 IPS LCD 화면, 생동감 넘치는 RGB 조명을 제공한다.

완전한 설계로 GPU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의 메모리와 VRM도 냉각한다. 전장 알루미늄 백플레이트는 그래픽카드의 PCB를 완전히 덮고 민감한 구성요소를 먼지와 입자로부터 보호한다.

마그네틱 돔 베어링으로 모든 성능을 유지하는 동시에 낮은 팬 속도에서의 마찰을 더욱 줄여 13개의 대량의 팬이 들어가지만 소음이 적다. 강력한 PWM 제어 팬 속도로 팬이 필요한 만큼만 빠르게 회전하여 공기를 순환하며 낮은 부하에서 팬 소음이 완전히 제거된다.

냉각수 순환을 직관적으로 관찰이 가능한 인디케이터는 사용자의 사용환경을 고려하여 상단에 위치하여 보다 편하게 냉각수 순환을 확인할 수 있다. 와류 방지 인서트가 포함된 통합형 330mL 냉각수 저장장치 2개를 사용했으며 고성능 Xylem D5 PWM 펌프가 루프에 완벽한 흐름 균형을 제공한다.

몬스타기어 MASS는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13,50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